속을 든든히 채워줄 식사용 케이크 레시피 10선

케이크는 꼭 혀가 마비될 만큼 달아야 한다는 법 있나요?

아래, 모양새는 영락없는 케이크지만 한 조각 잘라보면 든든한 한 끼 식사인 메뉴를 엄선해 준비했습니다. 배가 고픈 모든 분들의 위장을 책임질 '먹고,' 오늘도 힘차게 달려보겠습니다. 그럼 굶주린 배를 채우러 가볍게 출발!  

1. 라자냐 케이크

초록빛 페스토와 소고기, 그리고 라자냐의 신선한 만남. 치즈케이크를 방불케하는 먹음직스런 비주얼에 입안 가득 군침이 도는 레시피!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http://www.muggo.kr/cake_lasagna/

2. 애호박 케이크

잘게 썬 애호박으로 코팅한 든든한 밥케이크가 왔습니다. 햄과 모짜렐라, 파마산치즈로 속을 채운 영양만점 케이크. 채소 안 먹는 아이들을 위한 식사로 제격이랍니다.

3. 볼로네제 스파케티 파이

볼로네제 스파게티가 새로운 디자인을 입고 파이로 다시 태어납니다. 포크에 면을 돌돌 말아 먹을 필요 없이 파이로 만들어 간단히 즐기세요. 각종 파티나 모임용 단체 음식으로도 손색이 없죠. 물론 내용물은 정통 이탈리아 맛! 

4. 치킨 화이타 타르트

멕시코 요리 좋아하세요? 매콤하면서 이국적인 맛을 사랑한다면 강.력.추.천. 체다치즈와 닭가슴살,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선사합니다. 일단 솔솔 풍기는 냄새부터 확 끌어당기는 맛이 있죠.

http://www.muggo.kr/a-fajita-and-cheese/ ‎

5. 피자 라자냐

피자일까요, 케이크일까요. 치즈 듬뿍, 소스 듬뿍 얹어 올린 색다른 라자냐 케이크! 한 판 만드는 즉시 샤샥 사라진다는 전설의 파티 푸드, 꼭 한 번 맛보시길 바랍니다.

6. 가지 파스타 케이크

가지를 듬뿍 입혀 내는 파스타 케이크! 한 조각 잘라보면 리코타치즈, 모짜렐라치즈, 파마산치즈까지 무려 트리플 치즈의 화려한 향연이 펼쳐집니다. 건강한 페스토 소스를 바른 파스타 케이크 한 조각이면 집 나간 입맛이 당장 돌아올 거예요.

http://www.muggo.kr/pasta_cake_oven/ ‎ 

7. 시금치 가득, 크레페 케이크

고소한 버터 향이 코를 자극해 배가 부른데도 다시 배고파진다는 마성의 케이크. '크레페'(크레이프)하면 보통 딸기와 생크림을 곁들인 가벼운 후식을 떠올리기 쉽죠. 절대 만만히 봐선 안됩니다. 베이컨과 치즈, 쌉싸름한 시금치의 조합이 폭풍 식욕을 순식간에 잠재워줄 테니까요.

http://www.muggo.kr/savory_crepecake/ ‎

8. '왕좌의 게임' 고기파이

전 세계를 휩쓴 '왕좌의 게임' 보셨나요? 죽기 전, 왈더 프레이가 받아든 파이를 기억하신다면, 먹는 재미가 두 배. 뭐, 드라마는 안 봐도 비주얼을 있는 그대로 재현해낸 두툼한 고기파이 맛은 봐야겠죠?

http://www.muggo.kr/gamethrone_pie/

9. 햄야채 케이크

우리나라에 햄야채 토스트가 있다면, 외국엔 케이크 버전이 존재합니다. 다른 점이 있다면, 식빵이 아닌 케이크 반죽에 속을 채워 굽는다는 것과 들어가는 치즈의 양 정도? 

http://www.muggo.kr/veggie_cake/

10. 바질크림을 곁들인 햄파스타 케이크

꺄아아, '먹고'인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케이크를 여기에서 다시 보다니! 속이 텅 빈 마카로니 면을 햄 입힌 구겔호프 틀에 돌돌 말아 넣은 독특한 비주얼, 기억하시죠? 식사용 케이크 1위에 오르며 명불허전 인기를 과시하네요.

http://www.muggo.kr/mac-and-tomato-gugelhupf/

다양한 재료를 써서 응용하기 좋은 든든한 식사용 케이크 10선! 푸짐하게 한 판 만들어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즐기면 참 좋겠네요. 어느 것 하나 버릴 레시피가 없어서, 그게 참 고민입니다.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