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동 블뢰 특등 레시피 6

돈가스만큼 우리나라에서 널리 사랑받는 요리는 아니지만, 전통적으로 고기를 즐겨 먹던 유럽 문화권에서는 이 '코르동 블뢰'라고 불리는 메뉴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요리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치즈나 다른 재료를 소고기나 돼지고기 안에 넣어서 굽는 방식인데요, 먹고에서는 닭고기도 애용해요. 그리고 더 많은 재료를 사용하죠! 튀기기도 하고요. 어떠세요? 전통을 계승하는 먹고의 방식! 아래의 6가지 레시피에서 확인하세요.

1. 치킨의 폭탄 변신! 코르동 블뢰

에멘탈 치즈와 닭고기가 만드는 환상적인 멜로디. 페이스트리 생지로 더욱 바삭하게 완성하는 코르동 블뢰 레시피입니다. 

치킨 크리스피 코르동 블뢰 레시피

2. 코르동 블뢰 XXL

고기에 고기를 채우는 천재적인 방법! 게다가 이렇게 커다란 코르동 블뢰라니 이건 정말 놓칠 수 없죠. 한 조각 씩 접시에 올리고 즐거운 만찬을 즐겨 보시길.

 XXL 사이즈 코르동 블뢰 레시피

3. 황금 감자 치킨 코르동 블뢰

송아지나 돼지고기 살코기에 치즈와 햄을 끼워넣는 게 일반적입니다. 이 사랑 받는 스위스 요리를 맛깔나는 감자 옷 입힌 닭고기로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무지 눈을 뗄 수 없는 황금색 요리,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감자 치킨 코르동 블뢰 레시피

4. 여럿이 즐기는 그릴 코르동 블뢰

고기 본연의 맛을 가공 없이 즐기는 것도 좋지만, 풍미를 더욱 살리는 레시피를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진정한 바비큐의 새로운 세계, 거대 고기에 치즈와 꿀, 오렌지를 가미한 코르동 블뢰본격 레시피로 초대합니다!
산뜻 오렌지 코르동 블뢰 레시피

5. 햄치즈로 즐기는 돼지고기 케이크

집에 맛있는 냄새가 가득한, 저녁 시간! 냄새 만으로도 어떤 요리가 완성되어가는지 알 수 있죠. 오늘 오븐에서 나올 녀석은 코르동 블뢰를 변형한 메뉴입니다. 돼지고기 만으로도 맛있는데 햄과 치즈로 감칠맛을 더했다고 하네요. 자! 만나볼까요?

햄치즈 그리고 돼지 케이크 레시피

6. 감자 웨지와 함께 즐기는 치킨 코르동 블뢰

슈니첼, 미트볼, 코르동 블뢰 등은 어느 계절에 먹어도 맛있는 고기 요리입니다. 준비도 생각보다 간단하죠! 육식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이보다 간편하고 맛있는 음식이 없을 거예요. 그런데 이렇게 일상적인 고기 요리도 더 흥겹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이젠 다들 알고 계시죠? 로즈메리 향이 배어든 웨지 감자와 함께 치킨 코르동 블뢰 꼬치구이를 만나 보세요.

웨지 감자 곁들인 치킨 코르동 블뢰 레시피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