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의 꿈] 6가지 환상적인 치킨 레시피

기름기가 적고 담백해서 사랑받는 닭가슴살! 냄비에 구워서 간단히 먹을 수도 있지만 조금만 더 재주를 부리면 훨씬 맛있는 요리로 변신시킬 수 있는 재료입니다. 오늘은 나의 사랑 너의 사랑 닭.고.기! 에 관하여 좀 더 깊이 알아볼까 해요. 통닭도 있고요, 닭다리와 닭가슴살도 있답니다. 아래의 6가지 메뉴 중에서 취향대로 골라 보시기를. 

1. 오븐에서 기름을 쫙 뺀 '맥주에 취한 닭'

‘치맥’ 좋아하시나요? 닭고기와 맥주만큼 잘 어울리는 음식 조합도 또 없을 겁니다. 따로 먹어도 아주 맛있지만, 아래 요리법을 이용해서 함께 먹어 보세요. 평범한 '치맥'이 아니에요. 맥주를 아예 닭 속에 듬뿍 스며들게 만들 예정이랍니다. 자, 그럼 맥주부터 가져오세요! 맥주에 취한 닭 레시피

2. 치킨의 폭탄 변신! 집에서 만드는 프렌치 코르동 블뢰

프랑스 어로 "코르동 블뢰(Cordon Bleu)"는 직역하면 파란 리본이란 뜻으로, 속칭 최고의 요리와 그러한 요리를 만드는 전문 요리사를 지칭합니다. 같은 이름의 고기 요리도 있는데요, 고기에 치즈 등의 다른 재료를 넣고 말아서 준비하는 메뉴입니다. 오늘 닭가슴살로 만들 이 음식은 간단하지만 맛과 퀄리티는 이 '코르동 블뢰' 뺨치는 수준이라 감히 자부합니다. 함께 레시피 영상부터 확인해 보실까요? 코르동 블뢰/코르동 블루 레시피 

3. 하늘 향해 다리를 쭉쭉, 듬직한 퓌레 닭다리

이 메뉴는 고기들이 아주 씩씩하기 그지없습니다. 베이컨으로 갑옷을 두르고 스모키 양념으로 맛을 더한 닭다리들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다리를 치켜들고 있거든요. 닭의 기상(시간)이 느껴지는 패기 만만 레시피를 따라서 하늘 높이 외쳐 보세요. "나는 치킨이 너무 좋다"라고! 감자 퓌레 닭다리 케이크 레시피

4. 요거트와 감자칩으로 한계까지 무르익은 양념치킨 레시피

닭고기를 튀긴 요리는 질릴 수가 없죠. 고소한 튀김옷에 간장, 고추장, 마늘, 파 등의 각종 향신료나 소스로 맛을 내면 그야말로 영원히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음식이 바로 치킨입니다. 오늘날 우리나라에서는 가히 소울푸드라고 불러도 무리가 없죠. 오늘은 색다른 모양과 양념을 소개해볼까 해요. 특별히 더 바삭하게 만드는 방법도 알려드리고요! 전부 다 핫셀백 치킨 레시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감자 치킨 코르동 블뢰로 오늘 저녁은 근사하게

코르동 블뢰 레시피는 송아지나 돼지고기 살코기에 치즈와 햄을 끼워 넣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 사랑받는 스위스 요리를 맛깔난 감자 옷 입힌 닭고기로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무지 눈을 뗄 수 없는 황금색 요리에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감자 크런치 코르동 블뢰 레시피.

6. '닭슴도치 비법' 활용! 요거트 크러스트 치킨

정말 맛있는 통닭, 다들 마음속에 하나씩은 품고 계시죠? 어릴 적 아빠가 퇴근길에 사 오시던 것이나, 엄마랑 쇼핑 후에 치킨집에 들렀던 기억, 친구와 시켜 먹은 뿌링클, 학교에서 먹었던 피자와 치킨 세트... 이렇게 치느님은 언제나 저희 곁을 지켜주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새로운 레시피가 있다는 사실. 부드러운 요거트 소스에 담가, 바삭한 빵가루를 발라서 튀겨 먹어 보세요. '먹고'와 함께라면 할 수 있죠. 요거트 크러스트 치킨 레시피.

닭고기의 넓적다리는 물론 닭가슴살을 이용한 코르동 블뢰 레시피도 양념이나 곁들이는 재료를 바꿔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어느 것이었나요? 새해에도 멈추지 않는 닭고기 사랑! 이 여섯 가지 홈메이드 레시피에서 출발해 보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