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진 고기로 준비하는 7가지 맛있는 요리!

고기를 집에서 먹을 때 가장 쉽게 여러 요리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다진 고기입니다.  미트볼, 버거, 볼로네제 등으로 즐길 수 있죠. 여러 다른 재료를 곁들이면 맛의 세계는 그야말로 무궁무진한데요! 오늘은 먹고가 준비해 온 다진고기 요리 중에 7가지를 준비해 드릴게요.

1. 커다란 베이컨 미트볼 레시피

자, 오늘 나무 스틱에 위태롭게 끼워져 있는 고기 공은 입에 무는 순간 당신의 말문을 턱! 막히게 만들 것입니다. 커서 그럴 수도 있지만, 바삭한 베이컨과 맛깔 양념의 다진 고기 공 속에 숨어있는 이 재료까지 보시면 정말 기가 막히실 걸요. 미트볼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큰 고기 공 꼬치 요리를 바로 만나세요. 커다란 미트볼! 베이컨 고기 공 레시피.

2. 치즈와 파프리카를 담아 베이컨으로 감싼 미트볼 레시피

자, 오늘 나무 스틱에 위태롭게 끼워져 있는 고기 공은 입에 무는 순간 당신의 말문을 턱! 막히게 만들 것입니다. 커서 그럴 수도 있지만, 바삭한 베이컨과 맛깔 양념의 다진 고기 공 속에 숨어있는 이 재료까지 보시면 정말 기가 막히실 걸요. 미트볼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큰 고기 공 꼬치 요리를 바로 만나세요. 파프리카 미트볼 레시피.

3. 소고기 감자 캐서롤

층층이 쌓아 올린 라자냐를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고소한 캐서롤(그라탱)은요? 앞선 두 가지 질문에 고개를 힘차게 끄덕인 당신을 위한 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 요리법도 무척 간단해서 깜짝 놀라실 겁니다. 가장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곳은 감자를 삶을 때뿐이랍니다.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곰손이나, 방법은 쉽지만 레스토랑에서 맛보는 듯한 음식을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딱 맞는 레시피입니다. 소고기 감자 캐서롤.

4. 든든 대장, 라자냐 미트로프

라자냐 좋아하시나요? 신선한 고기와 채소, 그리고 갖은양념을 가득 채워 넣는 이 요리는 점점 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각진 그릇에 담겨서 칼로 썰어 먹는 라자냐를 보다 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소개해 드릴 아래의 일곱 가지 레시피가 당신에게 좋은 영감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양파 볼에 채워서 튀긴 핑거푸드 라자냐부터 푸짐하게 썰어먹는 든든한 라자냐까지! 군침이 싹 도는 레시피를 모두 꼭 확인해 보세요. 라자냐 미트로프.

5. 다진 고기와 감자 베이컨으로 쌓아올린 맛동산

여기, 볼록 튀어나온 언덕이 하나 있습니다. 하지만 오르기 어렵진 않아요! 맛있는 고기가 솔솔 뿌려진 만만한 언덕이거든요. 맛있게 양념한 고기와 감자, 베이컨, 치즈로 올렸습니다. 바삭하게 부서지는 부스러기와 신선한 채소 꽃밭을 만나 보세요. 이렇게 맛있는 언덕이라면, 집집마다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진 고기와 베이컨, 꽃 피어난 맛동산.

6. 차원이 다른 고기 파이!

마늘 향이 톡 쏘는 페스토에 건강에 좋은 산나물과 콜리플라워, 그리고 멜팅 치즈까지 - 차원이 다른 고기 파이의 세계로 당신을 인도합니다. 색다른 고기 파이 레시피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산나물 페스토 고기 파이 레시피.

7. 밥처럼 든든한 감자 케이크

캐서롤이나 그라탱만 감자를 부드럽게 구울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오늘은 케이크 형태로 맛깔난 한 끼 식사를 준비해 볼게요. 감자로 만드는 든든한 요리, 비디오에서 바로 만나 보세요, 든든한 감자 케이크 만드는 방법!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