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스위트 발렌타인데이 레시피 9

1. [몽쉐리+킨더 헤이즐넛] 집에서 만드는 유럽 인기 초코볼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해서 모두 같은 사람들이 아니죠. 초콜릿이냐 베이커리냐, 아니면 한과나 식혜의 단 맛을 좋아할 수도 있고요! 초콜릿이라면 또 다크와 밀크가 첨예하게 갈리는 등 각자 취향이 어마어마하게 다양합니다. 일단 오늘은, 초콜릿에 다른 재료를 넣은 '프럴린'을 두 가지 만들어 볼 텐데요, 기대하세요! 둘 중 어느 것을 선택할지 고민 좀 하셔야 될 겁니다.

직접 만드는 유러피언 프랄린 초코볼 레시피

2.-4. 사랑이 샘솟는 달콤한 디저트 3종

가슴 설레는 그 날이 옵니다! 연인끼리 달콤한 사랑을 확인하지만, 짝사랑 중인 분들에게도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날이죠. 당신의 고백 성공률을 1,000% 높여줄 '먹고'가 엄선한 발렌타인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자, 떨지 마시고 우리 열심히 만들어 볼까요! 

사랑이 샘솟는 달콤한 디저트 레시피

5. 삼색 초콜릿과 딸기 크림의 매력: 딸콤한 초코잔

'루비 초콜릿'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루비 카카오 열매로 만든 초콜릿인데, 무려 핑크빛에다가 특별한 향미를 지녔답니다. '먹고'의 다채로운 디저트에 잘 어울리는 재료가 아닐 수 없죠. 이 루비 초콜릿을 포함하여 세 개의 층으로 만들어진 맛있는 초콜릿 잔은 눈길을 끌 뿐 아니라 딸기 무스와 함께 혀까지도 완벽하게 매혹합니다! 만들기도 재미있는 "딸콤한 초코잔" 바로 만나보세요!

삼색 초콜릿딸기 크림의 매력: 딸콤한 초코잔 레시피

6.-7. 사랑한다면 이 세 가지 레시피

이 날만큼 로맨틱한 날도 없습니다. 화려하고 기발한 선물로 연인을 깜짝 놀라게 해주고 싶지 않나요? 누군가의 호감을 살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음식을 주는 겁니다. 다음의 먹을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3가지로, 연인에게 사랑을 표현해보세요.

사랑한다면 이 세 가지 초콜릿 쿠키 레시피

8. 까다로운 무스케이크, 주스팩으로 손쉽게

테트라팩을 아시나요? 유리나 플리스틱을 대체하기 위해 개발된 음료용 종이팩이죠. 그런데 테트라팩을 재활용하면 어려운 디저트도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빈 테트라팩에 스펀지케이크와 라즈베리 크림, 라즈베리 잼, 라즈베리 젤리를 차곡차곡 넣으면 궁극의 '라즈베리 무스'가 만들어지거든요. 여기 라즈베리와 민트를 곁들여 내놓으면, 손님들의 입에서 감탄사가 터져나올 거예요!

빛나는 레드, 라즈베리 무스 케이크 레시피

9. 상큼한 과일이 박힌 수제 초콜릿 레시피

가족이나 친지, 친구, 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장 적합한 선물이 무엇일까요? 바로 보기도 좋고 누구나 좋아하는 초콜릿이 아닐까요? 새콤달콤한 과일과 건강에 좋은 견과류를 듬뿍 넣은 초콜릿 바를 직접 만들어 선물해 보세요. 기호에 따라 화이트 & 다크 초콜릿 두 종류로 준비했습니다.

상큼한 과일이 박힌 수제 초콜릿 레시피: 최고의 DIY 선물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