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케이크 6가지 | 아이스크림 파이

장마가 끝나고 정말 더운 여름이 왔죠. 1일 1 아이스크림, 다들 잘 실천하고 계신가요? 사실은 하루에 조금씩만 드셔야 해요. 그러니까 오늘 소개하는 아이스크림 와플 탑 등의 시원한 여름 케이크들은 사랑하는 친구들, 가족, 연인과 함께하면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딸기도 아낌없이 넣어 상큼한 레시피를 만나 보세요.

1. 티라미수 토르테

티라미수는 이탈리아 베네토주 트레비소의 "르 베셰리" 레스토랑에서 처음 만들었다고 전해집니다. 이탈리아어로 '끌다, 당기다'라는 의미의 Tierare와 mi(나), su(위)의 세 단어로 만들어진 이름이죠. 전체 의미는? '나를 끌어올린다!', 즉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진다는 의미겠죠. 티라미수의 이름을 지은 이 사람은 커피 향이 그윽하게 퍼지는 부드러운 케이크와 크림에 천상으로 올라가는 체험이라도 한 걸까요? 아이스크림 티라미수.

2. 딸기와 화이트 초콜릿 - 레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봄볕이 따사로워지는 그 순간부터 아이스크림의 계절은 시작됩니다. 아이스크림은 그 다양한 바리에이션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모양의 아이스크림 중에서도 절정에 있는 디저트라면, 단연 케이크겠지요. 커다란 크기에 온갖 재료와 방법을 동원한 케이크는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디저트죠! 이번에는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에 신선한 딸기를 사용한 '아이스 토르테'를 소개해 드릴게요. 초콜릿&딸기 레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3. 심플하게 아이스크림 앤드 초콜릿

세 가지 맛만 골라 골라 달콤한 맛에 푹 빠져볼 시간입니다. 한 가지 맛으로 만족할 수 없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세 가지 아이스크림, 3단 아이스 폭탄! 아이스밤 케이크.

4. 아이스크림 층층이 쌓은 초콜릿 와플 케이크

어릴 때 부모님은 우리가 와플이나 아이스크림을 즐겨 먹는 걸 무척 싫어하셨습니다. 하지만 이제 (성인이 된) 여러분은, 와플이 먹고 싶으면 먹고,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으면 먹습니다. 아무도 뭐라고 할 사람이 없습니다! 게다가 욕심 많은 어른이라면 두 간식을 섞어서 먹을 수도 있을 겁니다. 그것도 어른의 감각으로 화려하게 말이죠. 초콜릿 와플 케이크.

5. 아이스 가나슈 케이크

아이스크림을 와플에 얹어 먹거나, 막대에 끼워 먹거나, 컵에 담아 먹는 대신 이렇게 드셔보시는 건 어떻습니까? 끈적한 초콜릿이 더해져, 마치 꿈처럼 달콤한 케이크 만들기에 도전해보시길. 아이스 가나슈 비스킷 케이크

6. 초코 아이스크림 케이크

여름엔 캠핑이나 바베큐파티도 좋지만, 뭐니 뭐니 해도 차갑고 맛있는 간식을 빼놓을 수 없죠. 옅어져만 가는 여름의 끝을 잡고, 상큼한 생과일을 곁들인 스트로베리 초코 아이스크림케이크 만들기에 도전하세요. 딸기로 무장한 케이크를 자르면 초콜릿 씨앗이 새초롬 얼굴을 드러내는 환상의 비주얼! 놓칠 수 없겠죠? 딸기 초콜릿 아이스크림 케이크.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