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니에서 생과일케이크까지, 커피 타임에 어울리는 케이크 레시피 10종

다음 보실 케이크 모음의 공통점이요? 무엇보다 진한 커피와 환상의 찰떡궁합을 이룬다는 점이죠! 입 안 가득 초콜릿, 상큼한 생과일, 사르르 녹는 크림 케이크까지 두루 준비했습니다. 침 닦을 준비하시고, 함께 보시죠! 

1. 페레로로쉐 브라우니

다이어트다 뭐다 해도, 치명적인 유혹을 떨칠 수 없을 때가 있죠. 깊고 진한 초코케이크를 봤을 때가 그렇습니다. 다 내려놓고 부드러운 브라우니의 식감에 몸을 맡겨보시길. 이 맛있는 걸 불과 10분만에 만들 수 있다는 사실! (먹어치우는 데엔 1분도 안 걸림) 레시피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www.muggo.kr/ferrero-rocher-brownies/

2. 오렌지 티라미수

이탈리아의 정통 디저트 티라미수를 보다 상큼하게 즐기는 방법. 그리운 여름 향 가득한 오렌지를 넣어보세요. 부드러운 크림과 어우러진 조합에 "한 조각 더!"를 외치게 됩니다. 

http://www.muggo.kr/box_shape_biscuits/

3. 러시안 브라우니

달콤한 초코시트 위에 살포시 올라간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이 조합이라면 어딜 가더라도 환영받을 수 밖에 없죠. 대량 만들기도 쉬워서 각종 행사 및 모임에 가져가기 딱 좋은 케이크네요. 함께 즐길 커피는 진한 에스프레소 추천!

4. 라즈베리 & 쿠키 케이크

생과일케이크라고 해서 늘 똑같은 비주얼만 고집할 필요는 없죠. 크림 위에 살포시 쿠키를 올리면 색다른 스타일의 과일케이크가 탄생합니다. 한 입 물면 새콤한 라즈베리가 입 안 가득 퍼지는 환상의 맛! 레시피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www.muggo.kr/rasberry_creamcake/

5. 땡땡이케이크 

도트무늬 좋아하세요? 앙증맞은 초코 땡땡이가 알알이 박힌 치즈케이크라면, 처음 보는 분들과의 어색한 커피 타임도 한층 더 재미있어 질 거예요. 

6. 엄마표 애플시나몬 케이크

화려한 데코를 뽐내는 케이크도 좋지만, 가끔은 집에서 정성들여 만든 수제 느낌 물씬나는 케이크가 그리워지곤 하죠. 사과와 계피 조합이라면 더할 나위 없습니다. 영양만점 홈메이드 케이크로 가족의 사랑을 듬뿍 받아보시길!

 http://www.muggo.kr/apple-cinnamon-cake/

7. 레몬 머랭케이크

기력이 떨어지는 시기에, 비타민을 한껏 보충하는 마음으로 상큼한 레몬케이크를 만들어보세요. 공기처럼 가벼운 머랭을 올려 구우면 누구나 사랑에 빠지는 로맨틱한 케이크가 완성됩니다. 여기에 부드러운 라떼 한 잔을 곁들이면... 캬!

http://www.muggo.kr/lemon-meringue-pie/

8. 초콜릿 무스케이크

초코덕후라면, 놓칠 수 없는 케이크입니다. 말캉말캉 초코 무스가 가득한 레시피! 진한 에스프레소나, 연한 아메리카노나 다 좋아요. 이 매혹적인 케이크 한 조각만 있으면 주위에 아무 것도 보이지 않을 테니까요. 레시피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www.muggo.kr/choco_mousscake/

9. 가토오페라케이크 

장중하게 울려퍼지는 심포니를 연상케하는 클래식한 케이크. 층층히 쌓아올린 스펀지시트, 초콜릿, 커피크림, 가나슈가 한데 어우러져 내는 천상의 맛에 도전하세요. 우아한 커피 타임에 딱 어울리는 케이크, 어르신들과의 만남에 강력히 추천합니다!

http://www.muggo.kr/opera-cake/ 

10. 카푸치노 케이크

이탈리아의 아침을 여는 따스한 카푸치노. 그맛 그대로 살려 만든 보드라운 카푸치노 케이크를 소개합니다. 나른한 오후, 꿈결처럼 녹아드는 카푸치노 크림에 기분이 확 좋아질 거예요.

http://www.muggo.kr/cappucino_cake/

식은 커피를 버리면 안되는 이유, 이제 잘 아셨죠? 환상적인 케이크 만들기에 도전하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