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14종, 부활절 아침에서 디저트까지 완벽 커버

크리스트 교를 주 종교로 삼는 문화권에서 부활절은 중요한 명절이죠. 명절에는 역시 명절 음식이 빠질 수 없습니다. 독일에서는 성목요일에 7가지 허브로 만든 '그린 소스'를 준비하고, 성금요일에는 생선 요리를 차립니다. 부활절 일요일 혹은 월요일에는 푸짐한 부활절 아침을 즐기죠. 달콤에서 짭짤까지, 좀 더 특별한 부활절 메뉴 14가지를 알려 드릴게요.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이라도 마음에 드는 레시피를 하나쯤은 찾을 수 있을 거예요. 

1. 초콜릿으로 속을 채운 달걀 

꼭 부활절이 아니어도 달걀로 발휘할 수 있는 창의성은 무궁무진합니다. 부활절에는 삶은 달걀에 그림을 그려 장식하는 게 일반적이죠. 하지만 껍데기 속에 깜짝 놀랄 서프라이즈를 숨길 수도 있답니다. 초콜릿 달걀 디저트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2. 라즈베리 필링의 대왕 초코 달걀 

서양 어린이들에게 부활절 휴가는 크리스마스 이후 최대 축제입니다. 이 기간에는 초콜릿을 거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거든요. 어차피 먹을 초콜릿이라면, 집에서 정성을 담아 준비해 보면 어떨까요? 라즈베리와 크림으로 속을 채운, 대왕 초코 달걀이 나갑니다. 

3-6. 부활절 아침을 위한 4가지 아이디어  

부활절 아침에는 역시 달걀과 토끼 모양이죠! 다가오는 어린이날 아침으로도 응용할 수 있는, 귀염둥이 레시피 4종을 소개합니다. 달걀 토끼에서 식빵 토끼까지, 토끼들의 대잔치에 어린이들이 홀딱 반하고 말 거예요. 

7-10. 멈추지 마세요! 부활절 디저트

슈퍼에서 사는 초콜릿 달걀과 토끼보다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하세요. 너무 깜찍해서 먹기 아까운 부활절 디저트 4종을 알려 드릴게요. 

11. 초콜릿 달걀에 크림무스 

인생이란 속임수로 가득합니다. 질소가 내용물보다 많이 담긴 과자 봉지나 통신사 약관 같은 것 말이죠. 하지만 지금 알려드릴 '속임수 달걀'은 뒤통수를 맞는 충격 없이, 순수하게 서프라이즈만 즐길 수 있답니다. 초코 달걀 속 생크림 무스를 만나세요.

12. 아보카도와 달걀의 만남  

오랫동안 요리에 곁들이는 소스로만 알려졌지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아보카도의 매력에 빠지고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버터처럼 부드럽게 음식의 풍미를 더하면서도 칼로리는 낮고 비타민이 풍부하죠. 수란이 주륵 흐르는 베이컨 아보카도 말이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13. 사랑스러워, 갓 구운 이스터 버니

서양의 부활절은 우리의 설이나 추석처럼 온 가족이 함께 지내는 명절입니다. 다같이 모였을 때 식탁에 센스 있는 간식을 척 올리면, 다들 감탄하겠죠? 깜찍한 부활절 토끼를 작은 빵으로 노릇노릇 구워 보세요.

14. 새둥지 케이크 

부활절은 봄을 알리는 시작이기도 합니다. 이때를 기점으로 따듯한 햇살이 내리쬐면서 새들이 노래하는 소리가 들리기 시작하죠. 그 뭉클뭉클한 봄의 기운을 보고, 듣고, 맛보기까지 할 방법이 있습니다. 빼빼로 둥지 당근 케이크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가족이 좋아할 만한 레시피는 어떤 것일까요? 모두들 부활절 즐겁게 보내시고 기운차게 봄을 맞이하시길!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