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부할 수 없는 맛의 절정, 초코바 레시피 8

 
트윅스, 킷캣, 킨더 초콜릿, 스니커즈... 맛있는 초코바는 참 많죠! 출출하거나 입이 심심할 때마다 하나씩 꺼내먹으면 꿀맛이 따로 없습니다. 오늘은 그냥 먹어도 참 맛있는 이 초코바를 이용해 멋진 새 디저트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무려 8가지 레시피, 아래에서 바로 만나 보세요.

1. 떠먹는 "킨더 미니 케이크"

초콜릿 케이크처럼 이미 완벽한 디저트를 업그레이드하기는 쉽지 않죠. 그렇지만!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달콤함을 채워 넣는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킨더 초콜릿바로 물결치는 부드러움, 떠먹는 '킨더 미니 케이크'를 만들어 보세요!

개별 레시피를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터지는 달콤함, "죠리퐁 케이크"

초코바 하나로는 부족하다고 느끼신다면, 당신은 초콜릿 중독 증세를 앓고 계시는군요. 강렬한 기쁨의 여운을 남기며 입속에서 초코바는 그렇게 사라져 갑니다... 이것으로는 부족할 때, 해결책은 케이크 크기의 초코바뿐입니다.

개별 레시피를 여기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3. 헤이즐넛 듬뿍, "초코 캐러멜 케이크"

이번에도 이름에 '킹,' '맥스,' '왕' 등의 단어가 어울릴 것 같은 커다란 초코바를 만들어 볼까요. 크림, 캐러멜, 초콜릿, 웨이퍼, 그리고 견과류의 조합. 실패할 확률은 0%입니다.

개별 레시피를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4. 고소하고 짭조름하게, "스니커즈 땅콩 토르테"

초콜릿 제품 중에서도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스니커즈. 땅콩과 캐러멜을 얹은 누가에 초콜릿을 끼얹은 이 과자를 누가 거부할 수 있을까요? 그렇다면 놓치지 못할 레시피가  있습니다. 거대 스니커즈의 풍부한 맛을 느껴보세요.

레시피를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5. 이보다 진할 순 없다, "초콜릿 무스 타르트"

밀크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을 함께 먹으면 정말 무릉도원이 따로 없는데요. 킨더 초콜릿 바를 얹은 아래 꾸덕꾸덕한 무스 타르트로 그 천국의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크림 범벅 간식을 먹고 나면, 어린 시절로 다시 돌아간 기분이 들 거예요

개별 레시피를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6. 노오븐 "초대형 수제 초코바" 

가끔 그런 날이 있습니다. 밥은 안 당기는데 달달한 것만 찾게 되는 날. 그것도 아주 많이 말이죠. 이럴 때 만들어 먹으면 참 좋은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생크림, 누텔라, 초콜릿의 조화가 환상적인 디저트, 혀끝에서 살살 녹는 그 맛에 폭 빠져보세요. 

레시피를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7. 캐러멜 소스 핫 샷, "바닐라 아이스 트윅스 초코바"

초콜릿에 일가견이 있다면 놓칠 수 없는 간식, 트윅스. 바삭한 비스킷과 찐득한 캐러멜 소스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미국 냄새 가득 고칼로리 초콜릿 간식입니다.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트윅스를 준비해주세요. 거부할 수 없는 맛과 열량을 자랑하는(...) 달콤한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공개합니다! 

개별 레시피를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8. 사랑스러운 네모, "킷캣 케이크"

와사비, 라즈베리, 녹차, 카라멜마키아또 맥플러리, 진저에일 맛을 두루 갖춘 과자는? 바로 일본판 킷캣입니다, 여러분. 우리나라에도 다양한 맛으로 꽤나 알려져 있죠. 이렇게 무궁무진한 맛을 자랑하는 킷캣으로 케이크를 굽는다면 어떨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고른 맛에 따라 이름이 확확 변하는 킷캣 케이크! 깊고 진한 초콜릿 속 부드러운 크림 맛에 퐁당 빠져봅시다. 

레시피를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으로 즐기는 무궁무진 초코바 레시피, 어떠셨나요?  당 충전을 책임지는 달콤한 디저트의 변신은 끝이 없습니다. '먹고'와 함께 매일 새롭게 즐겨보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