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만점, 처음 만나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7

걸그룹 레드벨벳도 목놓아 부른 적이 있습니다. 국적과 연령 불문 남녀 노소가 사랑하는 디저트, 아이스크림. 그릇에 담아 먹든, 콘에 올려 먹든 맛있지만, 아래에서 소개하는 7가지 방법으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특별한 디저트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재미있는 모양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세요.

1. 바닐라 아이스 초코 브라우니

음식을 가장 먼저 맛보는 곳은 눈이라고들 하죠. 그 말이 와닿는 레시피 입니다. 근사하게 모습을 드러내는 비밀스러운 아이스크림의 자태...! 영상을 보고 재미있게 따라 해 보세요. 전체 레시피는 여기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2. 삼단 아이스 폭탄

핥아먹기 vs 씹어먹기, 아이스바 vs 떠먹는 아이스크림... 당신의 취향은 무엇인가요? 어떤 쪽이든, 모두 아이스크림이라면 사족을 못 쓴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먹는 기술은 달라도, 이 거대한 걸작 아이스크림까지 혼자 감당하실 수 있으신가요? 놀라운 거대 아이스크림의 내부와 전체 레시피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3. 다모여 아이스크림

배트맨, 원더우먼, 슈퍼맨처럼 환상의 팀웍을 이루는 아이스크림 궁합은 바로 딸기, 초코, 바닐라가 아닐까요. 오늘은 무슨 맛을 먹어야 할지 더는 고민하지 마세요. 세 가지 맛을 모아둔 다모여 아이스크림에서 한꺼번에 맛볼 수 있습니다. 넉넉한 양까지, 해맑은 아이로 돌아간 듯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전체 레시피는 여기에서 확인하시길.

4. 블랙베리 아이스크림

이제 바람에 슬쩍 여름의 향기가 묻어납니다. 편안한 그늘에 앉아 아이스크림을 듬뿍 먹을 수 있는 때가 다가오고 있단 뜻이죠. 이번 여름엔 집에서 직접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세요. 블랙베리로 만나는 예쁘고 새콤한 여름 디저트 레시피입니다.

재료:

  • 레몬 4개 (큰 것)
  • 블랙베리 100g (냉동으로 대체 가능)
  • 설탕 반 컵
  • 버터 1큰술
  • 휘핑크림 반 컵

만드는 방법:

  1. 레몬을 긴 방향으로 달라서 속을 파냅니다. 껍질은 고스란히 남겨 두세요. 파낸 레몬 속은 체에 걸러서 즙을 짜고, 그릇에 담습니다.
  2. 이제 설탕과 블랙베리, 레몬즙을 냄비에 넣고 한소끔 끓인 후 5분간 열기를 식힙니다.
  3. 혼합물을 체에 담고 숟가락으로 눌러서 거릅니다.
  4. 혼합물이 아직 미지근할 때 버터를 넣어서 섞은 다음, 소량을 숟가락 바깥쪽에 묻혀서 레몬껍질의 안쪽에 얇게 바릅니다.
  5. 휘핑크림을 블랙베리 혼합물에 섞으세요.
  6. 혼합물을 레몬 껍질 그릇에 담고 12시간 얼리면 완성입니다.

5. 쿠키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플 콘에 얹어 먹거나, 막대에 끼워 먹거나, 컵에 담아 먹는... 대신! 이렇게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끈적한 초콜릿이 더해져, 마치 꿈처럼 달콤한 케이크가 완성됩니다. 숨어있는 바삭한 쿠키도 놓치지 마시길. 전체 레시피는 이곳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6. 마시멜로우 딸기 케이크

뜨거운 것과 차가운 것이 만나면 미지근해진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는 기초 과학입니다. 하지만 이 '마시멜로우 딸기 케이크'는 여러분의 상식을 뒤집어 버립니다. 말랑말랑 따끈하게 구워진 마시멜로우 속 시원하고 상큼한 딸기 아이스크림이라니...? 오븐에 들어갔다 나와도 녹지 않는 아이스크림, 집에서도 만들 수 있답니다. 전체 레시피는 여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7. 상큼발랄 코코라임바

좋은 식자재로 정성을 들여 만든 음식은 밖에서 사 먹는 것에 비할 데 없이 훌륭한 법입니다. 아이스크림도 마찬가지랍니다! 현란한 마무리를 장식할, 라임, 코코넛, 화이트 초콜릿을 곁들여서 만든 코코라임바의 전체 레시피는 이곳에서 만나 보세요.

각자 다른 개성을 뽐내는 시원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이보다 완벽할 순 없습니다. 오늘 저녁 후, 후식으로 입속에서 사르르 녹아내릴 아이스크림은 어떠신가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