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L 사이즈 달콤 베이커리 7종

달콤한 베이커리를 즐겨 드시는 분 혹시 계신가요? 푸딩은 물론 하얀 반죽 사이로 초콜릿, 캐러멜, 하얀 아이싱과 아이스크림까지! 요즘은 다들 너무 작게 나와서 도대체 배를 채우려면 여러 개를 먹어야 한다니까요. 그렇게 느끼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대형으로 즐기는 스위츠 레시피 7가지를 바로 만나보세요.

1. 새하얀 아이싱 아래, 거대 시나몬 롤

찬 바람이 불 때 잘 어울리는 달콤한 베이커리는 어떤 게 있을까요? 뭐니뭐니 해도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향긋한 시나몬과 눈처럼 하얀 달콤 아이싱을 잔뜩 뿌린 시나몬 롤이 최고죠. 커피는 물론 우유와도 찰떡입니다. 먹고다운 크기로 즐기는 시나몬 롤 만들기.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2. 나른한 여름은 안녕! 거인 사이즈의 요거트 라즈베리 돔

이번에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라즈베리와 요거트로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 상상만으로 새콤 달콤, 시원한 여름 디저트로 완벽하지 않나요? 개별 레시피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3. 입 안에서 부서지지 않고 부숴서 입에 넣어야 하는, 거대 킨더 조이

달걀 모양 초콜릿이 보기에도 재미있고, 부드러운 우유 맛이 조화를 이룬 베스트셀러 킨더 조이. 앗, 우리 동네에선 안 팔던데? 걱정하지 마세요. 특대형 달걀 초콜릿 레시피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헤이즐넛 듬뿍, 초콜릿도 듬뿍 들어간 대왕 달걀 초콜릿으로, 당분을 넉넉히 보충하실 수 있습니다. 레시피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4. 밥숟가락으로 떠먹는 호두 푸딩, 스위트 호두 플란

댕글댕글 흔들리는 이 음식은 최고의 디저트로 손꼽힙니다. '플란(flan)'은 스페인과 라틴 아메리카에서 사랑받는 커스터드 디저트인데요, 작은 그릇에 예쁜 티스푼으로 떠먹게 마련이죠. 하지만 이 호두와 캐러멜 플란만큼은 대차게 밥숟가락으로 떠먹어 볼까요? 조심하세요, 꿀 떨어져요! 개별 레시피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5. 너만을 위해 준비했지만 건강을 위해 친구들과 나눠먹길 바라, 대왕 페레로로쉐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면 곳곳에서 눈에 띄는 페레로로쉐 초콜릿. 맛있긴 하지만 그런 크기로 어디, 사랑을 얻을 수 있겠어요? 이 레시피를 따라서 대왕 페레로로쉐를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 거대한 정성에 안 넘어올 자 없을 걸요! 이곳에서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6. 여기가 천국, 3단 아이스 폭탄

아이스크림을 먹고 머리가 띵할 땐 미지근한 우유를 한 모금 드세요. 그러면 아이스크림을 더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아이스크림 천국과 더욱 가까워지는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어떤 맛을 먹을지 매번 고민하는 분이라면 이 방법으로 한 번에 세 가지 맛을 즐겨 보세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7. 사랑한다면 키워주세요, 자이언트 트윅스

찐득한 캐러멜과 초콜릿 사이사이에 바삭한 비스킷까지! 트윅스는 최고죠. 많은 분들께서 트윅스를 사랑하실 텐데요. 진심으로 사랑하신다면, 아이돌처럼 무럭무럭 키워 주세요. 그 방법을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