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와 간식으로 즐기는 젤리/푸딩 레시피

탱글탱글, 버블버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젤로 케이크를 모았습니다. 재료가 재료이니만큼, 노오븐 레시피도 많아요. 하루 날 잡고 만들어서, 특별한 기분을 내 보시기를.

1. 노오븐 요거트 버블 케이크

노오븐 케이크의 종류를 헤아려본다면 푸딩 케이크젤리 케이크치즈케이크아이스크림 케이크크림 케이크 ... 그리고 새콤한 맛을 담당하는 요거트 케이크가 있습니다. 여기에 산뜻한 색상의 젤로까지 추가해 볼까요? 저온의 케이크에 버블랩을 이용해서 무늬를 찍어주면 평범한 토핑과는 차원이 다른 평면 예술이 펼쳐지죠. 자세한 방법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노오븐 요거트 버블케이크!

2. 여름 맞춤 디저트, 수박 케이크

한입 베어 물면 달고 차가운 물이 주르륵 흘러내리는 수박. 과연 어떤 과일도 대신할 수 없는 여름 최고이지요. 수분과 각종 미네랄을 보충해 주면서 맛까지 좋으니까요! 수박은 씨까지 먹는 것이 건강에 가장 좋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수박을 씨까지 갈아서 맛있는 케이크로 변신시켜 줄 예정입니다. 신선하고 과즙 가득한 "차갑수박 케이크", 기대해 주세요!
지존의 여름 디저트, 수박 케이크

3. 곰돌이 젤리 푸딩 케이크

젤리 팬은 손을 높이 들어 보세요! 질겅질겅 독특한 질감 때문에 팬도 싫어하는 사람도 많은 젤리. 하지만 형형색색의 매력에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게다가 시원하게 즐길 수도 있어서 푸딩과 함께 여름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이죠. 오늘은 간단하게 시중의 젤리를 이용해서 푸딩 케이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곰돌이 젤리 푸딩 케이크

4. 붉은 체리를 얹은 초콜릿 푸딩

초콜릿 푸딩은 어릴 적 기억을 떠올려줍니다. 부드러워서 어린아이도 먹을 수 있는 군것질이거든요. 앙증맞은 크기로 그릇에 담겨 스푼으로 똑 떠먹어도 맛있지만 과일 젤리를 위에 얹어서 좀 더 크게 만들어봐도 좋겠죠? 혀 위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한 푸딩을 만나 보세요.
드림 디저트, 체리 초콜릿 푸딩 케이크

5. 샤랄라 핑크: 딸기 무스 속 하트 젤리

가정의 달을 맞아 꼭 어버이날이나 스승의 달이 아니더라도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해 보면 어떨까요? 이번에는 노오븐으로 간단하게 핑크빛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선물용 디저트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사랑스러움이 듬뿍, 딸기 무스 하트 젤리

6. 초여름에 크리스마스 캐럴, 라즈베리 젤리 푸딩

젤리 푸딩 믹스, 어디까지 써보셨나요? 빨간색과 흰색을 적절히 조합하면... 짜잔, 근사한 12월의 케이크가 탄생합니다. 혀에 닿는 순간 엔돌핀이 팡팡 샘솟는 마성의 케이크, 산타 할아버지도 울고 가는 레시피 나갑니다! 
라즈베리 젤리 푸딩 케이크

7. 텐션 업 생일 케이크: 노오븐 무지개 젤리 케이크

형형색색의 고운 젤리를 직접 만들어 보면 어때요? 생각보다 만들기도 쉽고 재미있어서 강추합니다. 어린 시절, 쪽쪽 빨아먹던 제리뽀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 특대형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 물론 여름 분위기에 맞춰 무지갯빛으로 말이죠!
크레이지 무지개 젤리 케이크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