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파티 영화 감상을 위한 특급 레시피 10

드디어 가을이 왔습니다. 집에 친구들을 초대하고 소파에 둘러 앉아 좋아하는 TV 쇼나 영화를 정주행하기 딱 좋은 계절입니다! TV 쇼 정주행에 맛있는 간식이 빠질 수 없습니다. 몇 가지 요깃거리나 든든한 식사를 준비하면 참 좋겠죠. 아래에 소개된 레시피 10가지를 한 번 따라해보시길. 아마 너무 맛있어서, 손님들이 TV 앞을 떠날 줄을 모를 겁니다. 홈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겠죠!

1. 치즈버거 링

치즈버거도 좋지만, 치즈버거 링은 더 좋습니다. 어느 파티에서라도 주목을 받을 수 있는 걸작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나눠먹기도 생각보다 간편합니다! 전체 레시피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http://www.muggo.kr/cheeseburger_ring/

2. 핫도그를 품은 치즈 퐁듀

친숙한 음식일 수록 더 입맛에 잘 맞을 수도 있습니다. 빵, 치즈, 핫도그 소시지... 어린 시절, 이 세 가지 재료 중 하나라도 싫어했던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 재료는 그때와 똑같지만, 특별한 요리법으로 다 큰 어른들이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맛있는 파티 음식을 만들어봅시다. 어떻게 맛이 없겠습니까, 치즈 퐁듀인데! 전체 레시피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http://muggo.kr/bread-pot-fondue/

3. 속이 꽉 찬 피자 큐브

맛있는 음식은 크면 클수록 더 좋겠죠? 특히 피자가 그렇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토핑을 듬뿍 올린 피자를 보는 순간, 그날 밤은 바지 단추 풀고 폭식하는 날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작지만 많이 들어가는 버전의 피자를 소개드립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피자 큐브라고 무시하지 마시길, 입에 넣는 순간 웬만한 피자보다 훨씬 맛있다는 걸 느끼실 겁니다. 전체 레시피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http://muggo.kr/pocket_pizza/

4. 미트볼 꼬치요리

요리를 하고 남은 다진 소고기를 어디에 써야할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그럼, 친구들을 초대해서 이 음식을 식탁에 올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디핑 소스만 준비하면 됩니다! 전체 레시피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http://muggo.kr/meatball_stick/

5. 매쉬포테이토 링

사람들은 초대하긴 했는데, 당장 파티에 낼 음식이 없다면? 만들기 쉬운 에피타이저는 많지만, 수저 없이 손으로 바로 먹을 수 있는 이 핑거푸드 레시피가 있으면 파티가 더욱 특별해질 겁니다. 찬란한 태양의 모습이 떠오르는 매쉬포테이토와 페이스트리 생지로 만든 이 음식은 만들기도 쉽고 손님들에게 칭찬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 레시피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http://www.muggo.kr/mashed-potato-ring/

6. 피자 콘

피자를 아무 생각 없이 집어 들었다가, 무심한 중력 때문에 피자 토핑과 치즈 모두가 후두둑 떨어져버리고... 내 손에 남은 건 기름과 토마토 소스가 슬쩍 훑고 지나간 듯한 빵 조각만 들려있었던 경험, 해보신 적 있나요? 간단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피자 콘! 전체 레시피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http://www.muggo.kr/pizz_cone/

7. 감자튀김 피자

가장 좋아하는 패스트푸드 메뉴 두 가지를 합치면 어떻게 될까요? 맛도 두 배, 기쁨도 두 배가 되겠죠! 피자를 먹을지 감자 튀김을 먹을지 고민된다면, 이 간단한 레시피로 두 가지를 한 번에 즐겨보시면 어떨까합니다. 죄책감 느끼지 마세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들 하잖습니까! 전체 레시피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http://www.muggo.kr/french-fry-pizza/

8. 치즈버거 볼

때로 평범해보이는 외양 속에는, 비범한 비밀이 숨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마치 이 레시피처럼 말입니다... 척 보기에는 아직 가운데에 아무 재료도 끼우지 않은 햄버거 빵처럼 생기긴 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이미 완성된 어엿한 햄버거랍니다. 이 간식을 한 입 '와앙'하고 물어보면, 커다랗고도 놀라운 맛의 향연이 이어집니다! 전체 레시피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http://www.muggo.kr/burger_dumplings/

9. 베이컨 그릇에 담은 치즈 포테이토

날이 추워질수록, 전기장판에 누워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게으르게 누워있고 싶어집니다. 오늘 저녁은 게으름의 극치를 달려보기로 결심하셨다면, 이제 선택의 시간입니다. 바삭한 베이컨 음식이냐? 아니면 쭉쭉 늘어나는 치즈 음식이냐? 둘 다 거부하기 힘든 유혹적인 음식들입니다. 그럼 두 재료를 합친 이 천재적인 레시피로, 맛있게 먹고 설거지 걱정도 덜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전체 레시피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http://www.muggo.kr/cheesy-treat/

10. 바삭한 라자냐 칩 & 디핑 소스

홈파티에 초대 받았는데, 빈손으로 가면 주최자에게 미움을 살지도 모릅니다. 할 수 있는 레시피는 이미 전에 다 써먹어서, 딱히 들고갈 만한 새로운 파티 음식 레시피가 떠오르지 않을 때... 전에 써먹었던 레시피를 조금 응용해보면 어떻습니까? 바삭한 과자와 디핑 소스는 어딜에서나 인기만점입니다. 여기에 조금 더 '화려한 맛'을 추가해본다면? 이 맛있는 라자냐 레시피에 도전해보세요. 아마 다른 사람들이 가져온 음식보다 더 빨리 동이 날 테니 많이 준비해가는 것,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전체 레시피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http://www.muggo.kr/party-food-anew/

보기에도 좋고, 맛도 너무나도 좋은 파티 간식 모음이네요. 이렇게 레시피 종류가 많으니, 어쩔 수 없군요. 홈파티를 더 자주 여는 수밖에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