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를 색다르게 즐기는 15가지 방법

국수는 밥맛이 없을 때 좋은 대안입니다. 물론 감자도 그렇죠. 밀가루보다 감자를 좋아하는 분은, 햄 치즈 키쉬 만드는 방법으로 넘어가셔도 됩니다. 

누구나 파스타 정도는 만들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셰프 수준으로 만들고 싶다면, 파스타 면 제대로 삶는 방법을 참고해 주시고요. 아무튼 면을 제대로 삶건 적당히 삶건, 파스타는 대체로 맛있습니다. 시판 소스만 적당히 버무려도 나쁘지 않잖아요. 물론, 더 특별한 파스타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여기 파스타 도넛 만드는 법도 준비했습니다. 

적당히 한 끼 때우는 파스타 대신, 훌륭한 파스타 요리를 만드는 레시피 15가지를 대방출합니다. 

1. 미트롤 감은 스파게티  

이 요리에는 다진 고기가 필요합니다. 만드는 방법은 다진 고기를 넣어 구운 콜리플라워 레시피에서 참고해 주세요. 맛도 좋고 비주얼도 화려한 미트롤 감은 스파게티를 소개합니다. 

2. 파스타 돔케이크  

'돔'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뭐가 생각나세요? 이 레시피를 보시면, 거대한 원형 지붕 대신 파스타를 먼저 떠올리시게 될 겁니다. 파스타 돔케이크 레시피에서, 그 이유를 확인해 보세요. 

3.-6. 4가지로 즐기는 간단 원팬 파스타

쉽고 빠르고 맛있는 4가지 레시피가 있습니다. 게다가 2가지는 채식 메뉴죠. 정크푸드 없이도, 간편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원팬 파스타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7. 구운 미니 파스타 롤

한국인의 영원한 난제가 몇 가지 있죠. 짜장이냐, 짬뽕이냐. 후라이드냐, 양념이냐. 유럽 사람들에게는 스파게티와 라자냐 사이의 선택이 바로 그 난제입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간단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한 입에 쏙, 미니 파스타 롤.

8. 햄 파스타 케이크 

이 레시피는 '서프라이즈 대상'을 받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바삭하게 구운 햄을 썰면, 속에서 파스타와 토마토의 환상적인 조합이 튀어나오니까요. 구겔호프 틀을 이용한, 저민 햄 파스타 케이크입니다.

9.-11. 파스타를 곁들인 부리토 3가지 

미국식 멕시칸 요리인 부리토는 '당나귀'라는 뜻입니다. 왜 그런 이름이 붙었는지는 아무도 모르죠. 파스타로 속을 빵빵하게 채운 부리토 레시피 3가지를 소개합니다. 이걸 먹으면 당나귀처럼 우직하게 힘을 낼 수 있을 거예요! 부리토 아이디어 3종, 영상으로 만나 보세요.

12. 플라잉 파스타

파스타는 날 수 있을까요? 이 레시피에서는 그렇습니다. 무중력 스파게티로 손님들을 깜짝 놀라게 해 보세요. 심지어 별로 어렵지도 않고, 맛도 좋답니다. 플라잉 파스타 레시피입니다.

13. 조개 모양 파스타 구이 

식빵으로 핑거푸드를 만드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죠. 하지만 파스타로도 가능한 일일까요? 당연히 됩니다! 조개 속에 치즈를 듬뿍 넣은 파스타 핑거푸드를 확인해 보세요. 

14. 그릇까지 와작와작, 미트볼 스파게티 

평범한 미트볼 스파게티를 좀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그릇까지 먹어치우는 거죠. 원한다면 스파게티 가닥을 공중에 띄우는 연출도 가능합니다. 스파게티 그릇에 담긴 스파게티를 봐 주세요. 

15. 구운 가지를 곁들인 파스타 케이크 

파스타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이유 중 하나는, 어느 재료와도 잘 어울린다는 겁니다. 덕분에 파스타용 소스와 곁들이는 사이드디쉬가 끝없이 다양해질 수가 있죠. 가지로 파스타를 감싼 이색 케이크를 소개합니다. 

알려 드리고 싶은 파스타 레시피는 한참 더 남았지만, 오늘은 일단 15가지에서 마무리할게요. 이제 매일 다른 파스타 요리를 먹을 수 있겠죠? 어떤 레시피가 가장 마음에 드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