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프 페이스트리의 마법: 달콤&고소 빵 레시피 9

냉동 생지는 인기가 좋은 제빵 재료이죠! 담담한 맛에 바삭하게도 구울 수 있어서 달콤한 디저트를 구울 때도, 채소나 고기, 치즈와 함께 식사용 메뉴를 구울 때도 잘 어울립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든 훌륭한 결과를 선사하죠. 집에서 직접 반죽을 만들어도 좋고, 미리 완성된 반죽을 사 오셔도 좋습니다. 아래에 소개하는 9가지 방법으로 멋진 메뉴를 구우실 수만 있다면요.

각 메뉴의 제목을 클릭해서 개별 영상도 확인하세요.

1. 치킨 코르동 블뢰

프랑스 어로 '코르동 블뢰(cordon bleu)'는 '파란 리본'이라는 의미로, 최고의 요리와 요리사를 이르는 말로도 쓰입니다. 고기를 말아서 만드는 음식 '코르동 블뢰'는 1940년대 스위스에서 처음 이름 붙인 음식인데요, 이후 고전처럼 사랑받는 요리가 되었습니다. 냉동 생지와 치킨으로도 근사한 코르동 블뢰를 만들 수 있죠. 바로 이렇게요!

2. 서프라이즈! 베이컨 치즈 파이

진정으로 중요한 것은 내면입니다. 하지만 맛있는 요리를 보면 꼭 그렇지도 않죠. 이 파이의 베이컨 크러스트는 그 맛만큼이나 아름다우니까요. 바삭한 베이컨과 링처럼 구워 올린 페이스트리 속까지 진정한 맛을 담은 파이랍니다. 

3. 넝쿨째 굴러들어 온: 애호박 연어 롤

예쁜 꽃에 감탄하지 않는 사람은 드물겠죠? 거기에 맛있기까지 한 꽃이라면 더욱 행복할 것입니다. 냉동 생지와 단 세 가지 식자재를 이용해서 예쁘고 맛있는 간식을 준비해 보세요.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도 즐거울 레시피입니다!

4. 감자 치즈 플라워 링

다음 파티를 위해 매뉴를 구상하고 계신가요? 소시지와 파스타, 이제는 다른 메뉴를 시도하고 싶으시다면 이 레시피를 주목하세요. 크고 근사한 모습에 한 손으로 쏙 집어 먹기도 편하답니다. 치즈 딥핑의 맛이야, 더 언급할 필요도 없습니다! 

5. 링 비프 웰링턴

소고기 애호가분들을 위한 이 멋진 레시피의 원조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100년 이상 프랑스에서 즐겨 요리한 음식이라는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페이스트리와 소고기의 조합으로, 가장 깐깐한 비평가마저 사로잡을 레시피를 만나 보세요.

6. 4색으로 채운 파티 롤 랩

식욕을 돋우는 에피타이저보다 좀 더 든든한 핑거푸드가 필요하신가요? 이 마법의 레시피를 이용해 보세요! 생지를 이용해서 김밥처럼 간식으로도, 식사로도 훌륭한 랩을 말 수 있습니다. 고기와 감자, 호박, 시금치로 다채로운 파티를 만드세요!

7. 애호박 요거트 크림 케이크

식사 대용으로 만점, 애호박을 사용해서 더 든든한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애호박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신선한 요거트 소스를 듬뿍 뿌려서 꼭 시도해 보세요. 지금까지와는 전혀 색다른 케이크(!)가 탄생합니다.

8. 꽃 치즈 키슈 

프랑스인이 사랑하는 부드러운 치즈 요리! 카망베르는 독일에서도 인기가 좋습니다. 특히 구운 형태로 사랑 받죠. 이제 한국의 마트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카망베르 치즈.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더군다나 꿀맛이랍니다. 활짝 핀 예쁜 모양에 감자와 베이컨까지 들어가서 더욱 풍성한 레시피를 만나세요.

9. 파프리카 쿠스쿠스 말이

피망 좋아하세요? 인상부터 찌푸린다면 잠깐! 따끈따끈한 소고기 볶음밥과 쿠스쿠스 볶음밥으로 속을 든든히 채운 레시피를 확인해 보세요. 바삭거리는 퍼프 페이스트리 반죽과 두 번 익힌 밥과 쿠스쿠스가 부드러운 피망과 녹아들어 새로운 버전의 야채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냉동 생지의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이렇게 식사 대용이나 간식도 만들 수 있고 초콜릿이나 과일과 함께 디저트도 준비할 수 있죠. 디저트 레시피도 전해 드립니다. 냉동 생지로 만드는 다섯 가지 디저트 모범 답안,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