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피자 레시피 | 수제 피자 레시피

박스에서 꺼내 20분 동안 160°C로 오븐에서 환풍 모드로 구우면 끝. 이것이 냉동피자의 조리법. 그러나 진정한 피자 덕후 여러분은 (물론 냉동피자도 사랑하지만) 피자의 진정한 맛을 더 여러 가지로 즐길 줄 아는 분들이죠. 저희 먹고로 말할 것 같으면 저탄수화물 피자 반죽 요리도 소개한 적이 있는 피자 매니아입니다. 치즈, 고기, 크림 매니아이기도 하고요. 아무튼 오늘은 여러 가지 피자 레시피를 끌어모았습니다!

1. 피자케이크

냄비에 만드는 피자는, 캐나다에서 발전한 방식입니다. 케이크처럼 쌓아 올려서 빨리 식지 않는 쫄깃한 피자! 겨울에 더 맛있게 피자를 즐기시려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세요. 층층이 쌓인 살라미와 치즈, 토마토소스가 어려분을 맞이합니다.

냄비로는 해본 적 없는 당신을 위한 동그라미 피자 케이크 레시피.

2. 대왕 버거 크러스트 피자

배가 고플 때면 종종 '버거냐, 피자냐'하는 고민을 하게 됩니다. 이제 이런 걱정은 집어넣으시길. 중국집에 짬짜면이 있다면 '먹고'에는 '버거 크러스트 피자'가 있습니다! 가장자리에는 치즈 크러스트를 말아 주고, XXL 크기의 거대 패티로 햄버거의 맛까지 물씬 느껴지는 깨알 같은 퓨전 레시피, 지금부터 나갑니다. 

이런 대범한 토핑과 크러스트라니! 대왕 버거 크러스트 피자를 만나세요.

3. 맛빵 피자 레시피

좋아하는 토핑을 가득 올려서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참 좋은데, 피자도우 만들기가 쉽지 않죠?  걱정하지 마세요. 배고픈 친구들 전부 불러놓고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XXL 피자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반죽이 필요없는 초간단 버전, 지금부터 나갑니다! 

터질듯한 토핑의 향연, 흰빵 피자 레시피입니다.

4. 쫄깃하고 두툼한, 시카고 피자

굵은 도우가 특징인 시카고 피자! 먹고 싶다고 꼭 미국으로 갈 필요는 없습니다. 아래에 소개할 '먹고' 레시피로 여러분을 바로 미국의 시카고로 한방에 보내드릴 테니까요! 신선한 야채와 치즈, 화끈한 소시지까지 완숙으로 구워낸 두툼한 피자, 지금부터 같이 만들어 볼까요? 

팬 위에서 완성하는 시카고 피자 레시피!

5. 브랏부어스트! 소용돌이 소시지피자

피자나 구이 메뉴를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독일의 뉘른베르크 지방에서 유래한 소시지 '브랏부어스트'(동물의 창자에 고기와 각종 양념을 넣어서 만든 것으로 우리나라의 순대와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를 달팽이 모양으로 얹은 이 피자를 놓치지 마세요.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를 얹어서 더욱 맛있습니다. 한 조각씩 자르면 색다른 모양에 놀라실 거예요

명품 소시지가 통째로! 대왕 소시지 피자 레시피

6. 불패의 조합, 피자와 스파게티 볼로네제.

오늘은 좀 맛있는 게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메뉴가 있죠. 바로 토마토 스파게티와 피자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실패가 없는 이 두 가지를 하나로 합친다면 어떨까요? 스파게티를 볼로네제로 덮고 살라미와 모차렐라, 체다 치즈를 뿌려 마무리한다면? 당연히 천국의 맛이겠죠. 그 맛을 낼 수 있는 레시피를 알려 드립니다. 

피자로 만드세요! 스파게티 볼로네제.

7. 피자 그릇에 볼로네제 필링

피자가 동그랗고 넓적한 도우에만 나오란 법 있나요? 그것은 고.정.관.념. 입니다! 궁극의 맛을 실현하는데 한계란 없죠. 마치 밥그릇처럼 오목한 그릇에 도우와 함께 피자를 싸 먹는다면 더 꿀맛 아닐까요? 필요한 건 밥그릇과 피자 재료뿐, 그리고 화끈하게 뒤집어 주면... 왕뚜껑 피자 완성입니다! 영상을 차근차근 따라 해 보세요.

보쌈 싸 먹는 왕뚜껑 피자 

보너스를 하나 더 소개할게요. 토핑을 먼저 깔고 도우를 까는 놀라운 레시피, 양파 피자로서 여러분의 피자 레시피는 어마어마해 집니다.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