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 충천! 허기진 속을 든든하게 채워 줄 이색 레시피 8

 
먹어도 허기가 지는 날이 있다. 이럴 땐 든든하게 배고픈 식욕을 달래 줄 따뜻한 음식만큼 위로가 되는 것도 없는 법. 다음의 레시피들은 남다른 '속'을 자랑한다. 고기와 치즈, 파스타로 속을 꽉 채워 공허한 배뿐만 아니라 영혼까지 나긋하게 달래줄 것이다. 게다가 푸짐한 양은, '속' 깊은 친구와 함께 나누기에도 문제없다는 신나는 사실.

1. 치즈버거 케이크 

치즈버거 없이 살 수 없는 당신. 제대로 크게 만들어 먹어보자. 한 조각 자르면 치즈 버거가 내 접시 위에. 우아하게 칼질할 수 있는 신개념 버거 케이크 레시피,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라자냐 케이크 

라자냐는 파스타의 일종으로, 고기나 야채, 치즈를 겹겹이 쌓아 올린 음식이다. 마치 예쁜 선물처럼 포장되어 크기가 작아 보여도 한 조각 먹고 나면 배가 든든하다. 원하는 재료 어떤 것을 넣어도 성공 확률이 100%! 초록 빛깔이 영롱한 바질 페스토를 섞은 라자냐 케이크는 어떨까? 푸짐한 라자냐 케이크 레시피는 이곳을 클릭하자. 

 

3. 맥 & 치즈 웰링턴

미국 정크 푸드 중에서 가장 유명한 요리, 맥 앤 치즈로 가득 채웠다!  풍부한 크림의 맥 앤 치즈를 페이스트리로 돌돌 말아 오븐에 바싹 구운 맥 & 치즈 웰링턴. 치즈가 당기는 날에 이만한 요리도 없다. 그날이 오늘인가? 그렇다면 이곳에서 레시피를 바로 확인해 보자! 

4. 치즈 통 호박찜

가을은 아니지만, 맛도 좋고 건강에는 더 좋은 단호박 요리에 도전해보자. 소고기와 치즈를 넣고 호박을 통째로 구워 더욱 알차고 맛있다. 심지어 밥까지 들어가니... 밥심까지 든든하게 플러스로 채웠다. 치즈 통 호박찜 레시피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5. 토스트 닭가슴살 갈릭 롤 

빵집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평범한 식빵으로 만드는 푸짐한 정찬 레시피를 소개한다. 복잡하게 페이스트리 도우를 만들 필요도 없다. 두툼한 닭가슴살로 위장 저격 제대로 할 따끈따끈 토스트 닭가슴살 롤 레시피, 이곳에서 확인해보자. 

6. 통 양배추 고기 폭탄 구이

원래 유명한 먹거리가 아닌, 뭔가 획기적인 비주얼과 맛을  원하신다면 아래를 주목하시길. 보는 사람에 따라 폭탄이 될 수도, 공이 될 수도 있는 기묘한 별미다. 몸에 좋다는 양배추와 치즈,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고기 님이 만났다. 비주얼부터 오감 자극 폭발, 통 양배추 고기 폭탄 구이 레시피는 이곳에서 확인하자. 

7. 파스타 돔

돔(Dome)'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돔 형태로 된 지붕(예를 들면, 두오모 성당)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하지만 아래 돔 요리에서는 지붕 대신 파스타 면, 소시지, 그리고 미트볼이 연상된다. 왜일까? 그 알찬 비밀이 궁금하다면 레시피에서 직접 확인하자. 

8. 아티초크 피자 돔

서양에서는 '불로초(먹으면 늙지 않는 풀)'라고 불리는 아티초크.  실제 약용 식물로도 활용되는 아티초크는, 영양학적으로는 거의 완전식품에 가깝다고 알려져 있다. 슈퍼푸드 아티초크를 활용한 맛있는 피자를 소개한다. 건강 만점 아티초크에,  부풀어 오르는 신기한 피자 도우까지! 오감만족 아티초크 피자 돔 레시피는 이곳에서 확인하자. 

오늘은 어떤 레시피가 당첨인가? 어느 레시피를 골라도 후회 없이 당신의 배를 든든하게 채워줄 것이다. 자, 이제 부엌으로 향하자. 벌써부터 위장의 즐거운 콧노래가 들리는 듯하다.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