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후라이는 가라, 색다른 달걀요리 레시피

달걀 요리, 어떻게들 하고 계신가요? 매일 하는 후라이와 삶기가 지겨워졌다면, 일상의 달걀을 비일상적으로 만들어 주는 24가지 레시피를 확인해 보세요. 맛도 영양도 비주얼도, 놓치지 않을 거예요!

1. 속을 채운 달걀튀김 

아무 때나 먹어도 좋은 달걀이지만, 속을 채우면 좀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죠. 맨날 먹던 방법 말고, 색다르게 요리해 보세요! 여기에서 자세한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2. 아침용 감자 보트 

달걀과 감자는 사이 좋은 친구입니다만, 문제는 늘 달걀만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다는 겁니다. 감자도 조연 말고 주연 한 번 시켜 주는, 그런 감자-달걀 메뉴를 소개합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3.–6. 아침이 달라지는 쿨한 달걀 요리 

달걀 후라이, 삶은 달걀, 스크램블드 에그에 이르기까지, 달걀로 준비하는 아침 메뉴는 알 만큼 안다고 생각하시겠죠. 하지만 달걀 국수에 토마토 소스를 비벼 먹는다면? 일본식 달걀말이는? 시금치와 홀랜다이즈 소스를 곁들인 에그 베네딕트라면? 오믈렛 와플이라고 들어는 보셨나요? 세상에는 아직 못 먹어 본 달걀 요리가 얼마든지 있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7. 베이컨말이 아보카도 달걀 

뭐 하나 빼놓지 않고 다 갖고 싶은 게 인간의 본성입니다. 아침 식탁에서만큼은 황제처럼 즐겨 보세요! 달걀, 아보카도, 베이컨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8. 베이컨과 달걀을 곁들인 해쉬브라운 

아침 메뉴 삼대장인 달걀, 베이컨, 해쉬브라운의 뻔한 비주얼에 질렸다면, 하나 위에 다른 하나를 쌓아 보세요. 익숙한 맛을 새로운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9.–12. 손님 접대용 달걀 장식 

달걀의 변신은 무죄입니다. 요리법이 무궁무진하니까요. 하지만 달걀 요리의 비주얼까지 색다르게 만드는 방법도 여러 가지 있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여기, 4가지 꿀팁을 확인해 보세요.

13. 크링클 감튀파이 

오믈렛에 해쉬브라운을 곁들이는 건 아주 자연스럽죠. 하지만 감자튀김이라면 어떨까요? 그것도 울퉁불퉁한 크링클 모양으로 파이를 만든다면? 새로운 아침 메뉴의 발견입니다. 전체 레시피를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14. 속을 채워 구운 달걀 

속을 채운 달걀 요리는 아무 데나 잘 어울립니다. 다만 달걀을 삶고 껍데기를 하나씩 벗기기가 귀찮을 뿐이죠. 그런 수고를 할 필요가 없는 레시피를 알려 드릴게요. 오븐만 있으면 마법처럼 완성됩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15. 달걀 얹은 볶음요리 

아침을 든든하게 먹고 싶다면 볶음요리가 어떨까요? 만들기도 쉽고, 한 그릇이면 점심 때까지 배가 꺼지지 않죠. 소금, 후추 정도만 뿌려서 볶아도 맛있지만, 여기 달걀까지 곁들이면 맛과 영양이 더욱 업그레이드됩니다. 여기에서 레시피를 확인해 보세요.

16.–20. 석쇠 위에서 달걀 굽는 법 

추운 겨울, 우리는 BBQ의 꿈을 꿉니다. 여름만 오면 바로 야외로 나가 그릴 위에서 한 판 굽겠다는 아름다운 꿈이죠. 하지만 여름까지 기다릴 수 없다면, 지금 당장 달걀을 구워 보세요. 5가지 환상적인 달걀 BBQ 레시피가 나갑니다. 

21.–23. 맛 좋고 보기도 좋은 달걀 요리 

바쁜 아침, 커피 한 잔으로 식사를 대신하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좀 더 느긋하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주말이 오면, 아래 3가지 레시피를 시도해 보세요. 너무 맛있어서 평일에도 일찍 일어나게 될 지 모릅니다.

24. 수비드 오믈렛 

진공 비닐팩에 식재료를 담아 익히는 수비드 조리법, 아시죠? 하지만 스테이크뿐 아니라 달걀도 수비드로 조리할 수 있다는 건 모르셨을 겁니다. 촉촉한 수비드 오믈렛 만드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봉지로 초 간단하게! 자세한 레시피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달걀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에 그저 입이 떡 벌어지네요. 이제 입맛대로 요리해서, 그 벌어진 입에 쏙 넣어 주기만 하시면 됩니다!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