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을 위한 디톡스. 6가지 그린 ‘채식’ 레시피 :)

2018년, 1월에 늘 하는 결심이 있습니다. 바로 '건강' 관련 결심인데요. 다이어트뿐이 아니라도 지나친 육류 소비로 지친 우리 몸을 위해 디톡스의 차원에서 '채식' 레시피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걱정 마세요, 아래의 6가지 '먹고' 레시피와 함께라면 맛있는 채식이 가능하니까요! 

1. 양송이 카프레제

대왕 양송이 버섯 카프레제, 뒤집어 냠냠, 버섯도 이렇게나 맛있다니! 놀라운 발견, 양송이 카프레제 레시피는 이곳을 클릭.

2. 감자 테리나

감자도 부드럽게 달걀찜처럼 먹어볼까? 프랑스 음식 테린에서 영감을 받은, 감자 테리나 레시피는 이곳을 클릭.

(*테린: 잘게 썬 고기나 생선 등을 그릇에 담아 단단하게 다져, 차게 식힌 다음 얇게 썰어 내는 전채 요리의 하나)

3. 한 입 쏙쏙 팝콘 브로콜리

슈퍼푸드 브로콜리의 새로운 발견, 매콤한 스윗 칠리 소스를 촵촵 뿌려주면? 한 입 쏙쏙 팝콘 브로콜리 레시피는 이곳을 클릭.

4. 옥수수 부침개

마치 감자전이 생각나는 비주얼? 술도둑 안주가 따로 없는 미니 옥수수 부침개 레시피는 이곳을 클릭.

5. 감자로 감싼 시금치 파이

뽀빠이도 서러워 할 근육쟁이 훈남, 훈녀 모여랏! 운동 후에 이 파이 한 조각이면 내가 몸짱! 감자로 감싼 시금치 파이 레시피가 궁금하다면, 이곳을 클릭.

6. 치즈 쏙쏙 가지큐브

'가지'란 친하지 않았다면, 이번 기회에 베프가 되어볼까? 조각조각 큐브 모양에 치즈 듬뿍. 맛도 비주얼도 넘사벽, 가지 레시피는 이곳에서 확인하자.

더 건강한 새해를 위해 노력하는 당신을 위해, '먹고'가 응원합니다! 더 많은 건강 레시피는 먹고'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